상품후기
물건잘받았습니다
네********
2023.10.19 10:30:20
저는 가마솥을 오랫동안 많이 사용해온 사람인데도
세라믹 가마솥은 새로운물건이라 생소해서 궁금한거 열심히 상담받고 주문했어요./ 너무 좋습니다
가격이 다른 제품에 비해 저렴한건 아니지만 그만큼 값어치하는것 맞아요
추천 : 0
추천하기
별점
| 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날짜 |
|---|
| 번호 | 이미지 | 제목 | 별점 | 날짜 | 작성자 | 추천 |
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| 292 |
고기 먹을 맛 납니다^^
2026.06.04
네이버페이 구매자
|
2026.06.04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0 | ||
| 291 |
생각보다 묵직하고 넓어서 좋아요
2026.05.19
네이버페이 구매자
|
2026.05.19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0 | ||
| 290 |
영업용으로 구매했습니다
2026.05.18
김**
|
2026.05.18 | 김** | 0 | ||
| 289 |
좋은 상품인것 같아요
2026.05.14
네이버페이 구매자
|
2026.05.14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0 | ||
| 288 |
싸이즈 크고 마음에 들어요
2026.03.31
네이버페이 구매자
|
2026.03.31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0 | ||
| 287 |
1
2026.03.11
네********
|
2026.03.11 | 네******** | 0 | ||
| 286 |
아주좋아요
2026.03.04
네********
|
2026.03.04 | 네******** | 0 | ||
| 285 |
찾던제품입니다
2026.03.04
네********
|
2026.03.04 | 네******** | 0 | ||
| 284 |
너무 귀엽고 마음에 들어요~
2026.02.26
네********
|
2026.02.26 | 네******** | 0 | ||
| 283 |
상품 잘 받았습니다
2026.02.09
네이버페이 구매자
|
2026.02.09 | 네이버페이 구매자 | 0 |




전체카테고리




